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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천2동, 동정기동순찰활동 추진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로 주민 만족도 높여
2012년 02월 21일 (화) 14:35:51 보령신문 webmaster@charmnews.co.kr

대천2동주민센터(동장 김호원)에서는 동정기동순찰을 주 1회 실시해 민원인이 찾아오기 전 민원불편사항을 찾아 해결하는 수요자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펼쳐나가기로 했다.

동정기동순찰대는 매주 화요일 직원 2명으로 순찰대를 편성·운영해 마을 구석구석을 살펴 불법행위, 미관저해, 생활주변 불편사항을 찾아 신속히 처리하는 제도다.

대천2동에서는 주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동순찰대를 운영하게 됐으며, 순찰결과 예산에 편성되지 않은 수시발생 소규모 사업은 생활민원사업비(300만원)를 투입해 신속히 해결키로 했다.

이와 함께 동에서 추진하기 어려운 사항은 견문보고를 실시해 시와 유기적으로 협조로 즉시 해결 할 방침이다.

김호원 대천2동장은 "기동순찰대 활동은 먼저 보고, 먼저 해결한다는 적극적인 행정 수행으로 동 주민들로부터 신뢰받는 행정구현에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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